반갑습니다. 

개발자는 공부를 안하면 쉽게 도태되어 지고 흐름에 뒤쳐지게 됩니다.

혹시 100일 뒤 돌아보면 그동안 뭐 했지 라는 후회를 하시고 계신가요?

그럼 매일 15분씩이라도 공부하고 자기 계발을 하면 100일, 1년 후에 돌아보면 아주 커다란 자산이 되어 있을거라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정말 얼마 안되는 15분이라는 시간을 자기계발에 쏟으시면 분명 멋진 개발자가 되실꺼라 믿고 있습니다. 응원해드리겠습니다. !!


전공 공부팀 1기 100일 완료 후기 바로 보기


이번 2기도 새롭게 인증방이 열리고 새로우신 분들과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방식의 인증으로 개발자 공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정리가 안되어 있는 것 같아서 다시 한번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슬랙주소 : every15mindevstudy.slack.com 입니다. 

처음 오시는 분은 꼭 초대 링크를 통해서 오셔야 합니다.

https://goo.gl/TgsAhX


제 2기 15분 전공 공부팀 100일 안내입니다. 


- 목적 : 100일동안 매일 15분이상 개발관련(업무외) 자기계발로 인증 하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공부 인증 내용은 http://javaexpert.tistory.com/909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증은 기존 카톡 오픈 채팅방에서 슬랙으로 이동되었습니다. 

1. https://goo.gl/TgsAhX 으로 가셔서 슬렉 초대 링크를 받으십니다. 

2. 그러면 아래와 같은 로고를 가진 슬랙방이 만들어 집니다. 

3. 그리고 #인증채널 에 조인 하시고 인증을 https://goo.gl/Lm8vaD 폼에서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 예> 수지아빠/5/개인앱개발/20 )

4. 혹시 잘못입력 하신 경우엔 https://goo.gl/Cr7Uyu 에서 로그를 보시고 직접 수정하시면 됩니다. 

5. 그러면 슬랙에 인증채널에서 축하메세지가 약 5분안에 돌아오면 제대로 완료가 된겁니다. 

6. 마지막으로 그동안 공부한 로그등은 https://goo.gl/cRmyto (현황판)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소 정리

입력폼 : https://goo.gl/TgsAhX

현황판 : https://goo.gl/cRmyto

수정시 : https://goo.gl/Cr7Uyu

채널이름 : 인증채널


블록체인 전공 책 같이 인증하면서 공부 진행하기

- 목적 : 정해진 전공책을 보고 싶으신 분들끼리 인증하면서 끝까지 다 보면서 공부하는 목적

관련 모집 내용은 http://javaexpert.tistory.com/950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 : 매일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너무 빠지면 안됩니다. 


정리

채널이름 : book_master_bitcoin1

인증내용 : ex) 2~3장/40~80/40


이상입니다. 모쪼록 오셔서 꼭 공부하는 습관을 들여서 멋진 개발자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